이번에 추가된 '페르키사스'는 사악하고 탐욕스러운 '레드 드래곤'으로 등장하며, 대규모 사냥을 통해 '페르키사스' 공략에 성공할 경우 기존 '유니크' 장비보다 높은 등급의 '레전드' 무기를 얻을 수 있다.
또 '보스레이드' 개인과 길드 랭킹 시스템 개편으로 순위에 따라 '페르키사스의 뿔조각', '페르키사스의 숨결' 등 특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보상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6월 25일까지 '보스레이드' 길드 순위에 따라 '특별한 칭호(Age Of Legend)'와 한정 액세서리를 지급하고, '보스레이드' 공략에 성공할 경우 '아리엘의 강화부적'과 교환 가능한 '페르키사스의 발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는 '보스레이드'에 한번 더 입장할 수 있는 '초기화권'을 지급한다.
'보스레이드' 개편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