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이 햄과 참치로 맛을 더한 ‘햄 묵은지찜’과 ‘참치 묵은지찜’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대한민국 김치 1위 종가집의 저온숙성 묵은지로 만들어 묵은지 본연의 깊은 맛에 각각 햄과 참치를 넣은 퓨전 메뉴로, 평소 김치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개별 포장된 육수와 신선한 양념장이 묵은지찜의 깊은 맛을 살려줘 끓이기만 해도 일품 묵은지 요리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며,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3~4인분(715g)으로 출시돼 여름철 가족 나들이나 캠핑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박진아 대상FNF CM3팀 매니저는 “평소에 즐겨 먹던 삼겹살이나 고등어를 넣은 묵은지찜과는 다른 퓨전 묵은지찜을 출시하게 됐다”며 “캠핑족의 증가로 야외에서 색다른 맛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선보인 것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햄과 참치가 들어있어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에서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FNF의 ‘햄 묵은지찜’과 ‘참치 묵은지찜’ 2종 가격은 각각 9480원이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