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KBS ‘우리동네 예체능 - 싸이클편’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성은 촬영 전 직접 자전거를 정비하는 노련함이 묻어나는가 하면 가벼운 라이딩으로 몸을 풀며 여유로움 또한 느껴진다.
김혜성은 등장부터 꽃미남 싸이클러로 주목 받았다. 지난 주 방송에서 김혜성은 빠른 스피드는 물론 업힐 구간을 가뿐히 올라가는 등 만만치 않은 라이딩 실력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는 숨은 에이스로 급부상하며 예체능 싸이클 팀의 활력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 될 ‘뜨루 드 코리아(Tour de Korea)’ 실제코스 주행에서 김혜성은 라이딩 중에도 지친 예체능 맴버들을 챙기며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줬다는 후문.
한편 김혜성은 제주도 김녕사 굴의 설화 모티브를 영화화 한 ‘무녀:퇴마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는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김성균 분)의 조력자이자 영매인 지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영화 ‘퇴마:무녀굴’은 오는 8월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