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506/e1239fb0e03a1112caf50f1a296b991a.jpg)
[연예팀] 가수 김필을 향한 라디오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6월11일 첫 미니 앨범 ‘필 프리(FEEL FRE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활동하고 있는 김필이 다수의 라디오 출연을 예고했다.
김필은 16일 생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와 함께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필은 앨범 발매 후 라디오 생방송에서 ‘스테이 위드 미’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특히 그는 기타 크루와 함께 직접 기타를 치며 매력적인 음색을 뽐내 청취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김필은 17일에는 MBC FM4U ‘박경림 두시의 데이트’, 18일 MBC 표준FM ‘정준영의 심심타파’, 19일 ‘푸른 밤 종현입니다’, 24일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25일 ‘호란의 파워FM’에 출연, 감미로운 라이브와 함께 새 앨범에 얽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처럼 김필을 향한 라디오가의 애정과 함께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어져 그의 이색적인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필 측은 “라디오 쪽에서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 무대 뿐 아니라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음악으로 친밀하게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한편 김필은 첫 미니 앨범 ‘필 프리’를 발표,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김필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EXID 정화, ‘웹툰 히어로-툰드라쇼’ 여주인공 발탁
▶ [포토] 손호준 '남친 삼고 싶은 화이트 앤 그레이 패션'
▶ 송재림, 후원자와 달콤한 식사 데이트…공약실천 ‘훈훈’
▶ [포토] 전규환 감독-유준상-문종원 '성난 화가 화이팅'
▶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 “행복한 시간이었다” 종영소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