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신제품 '자몽소주' 출시 효과 기대-신한

입력 2015-06-18 07:44   수정 2015-06-18 07:44

[ 이민하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18일 하이트진로에 대해 신제품 칵테일 소주 출시 효과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8000원을 유지했다.

홍세종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달 19일 자몽 소주인 '자몽에이슬'이 출시, 칵테일 소주 후발주자임을 감안해 마케팅 역량에 집중할 것"이라며 "광고선전비는 증가하더라도 매출 성장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올해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 대비 2.5% 늘어난 5020억원, 영업이익은 12.7% 증가한 350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광고선전비는 10.3% 늘어난 508억원으로 예상된다.

홍 연구원은 "2분기 실적 관건인 맥주 매출은 0.5% 늘어난 2066억원을 달성할 것"이라며 "경쟁사의 출하량 증가와 역지저효과 등을 고려하면 양호한 성적"이라고 말했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