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팀은 실제 투자자를 찾아가 수익낸 비결을 물어보니 “OO증권사 직원이 위너
파인더라는 주식 정보제공 프로그램을 추천 하여 마지막 이라는 심정으로 이용해 보았다고” 고 했다. 결과는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 할만큼 놀라웠다.
현재 그는 “급등주검색기 를 통한 원칙적인 매수 맥점에 따라 정확한 리딩을 받다보니 어느새 고수가 된거 같다” 라면서 자신감을 내비췄고 “주식은 타이밍이 존재한다는 사실과 원칙 매매를 하면 일반투자자들도 안전하게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라고 하면서 매수타이밍의 중요성을 부각 시켰다.
급등주검색기 무료체험 하러가기
이에 위너스톡 프로그램 개발사는 “상승로직 분석을 통해 급등주의 원리를 파악하고 맥점 타이밍을 잡아내는 기술로 특허출원 했다”며 김경란 아나운서도 “신기한 프로그램” 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지표가 되는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수익중인 투자자는 고맙다는 말을 연거푸 했고 “더많은 수익을 발생시켜 워렌버핏 같은 사람이 되겠다” 라고 하면서 주변 지인들에게 사용방법들을 적극 추천중 이라고 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위너스톡에서 개발하여 특허출원까지 진행했으며 증권가에서 사용 안하는 사람이 없다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SNS에 “지금 다운받아보겠다”,”아빠 컴퓨터에 설치된 거 봤다”.”모바일 사용법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급등주검색기 무료체험 하러가기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일신바이오, 레드로버, 알루코, 현대증권, 삼성물산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