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는 7월 9일, 16일 양일간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빌딩 (충정로역 4번출구)에서 열린다.
삼성선물 리서치 센터의 전승지 연구원이 2015년 하반기 환율전망을 제시하고, 삼성선물 외환전략팀 윤정익 대리와 윤찬호 팀장이 수출입기업을 위한 환율관리 전략 및 사례를 알려줄 예정이다.
강연과 더불어 수출입기업 외환담당자들이 실무에서 겪는 고충을 덜 수 있도록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세션도 마련되어있다.
세미나는 오후 3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되며, 환율 관리 실무 담당자들이 강연자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소규모로 운영된다.
한경닷컴은 수출입기업 대상으로 환율관리를 위한 리얼타임 금융정보 서비스인 ‘한경머니’를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은 이번 ‘2015년 하반기 환율전망 및 환율관리 전략세미나’를 통해 수출입기업 외환담당자들이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환율관리 툴을 소개하고 환율관리 실무에 필요한 팁을 제시할 예정이다.
환율관리에 관심 있는 기업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한경닷컴 홈페이지(www.hankyung.com)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 域梁?마케팅본부(02-3277-9873)로 문의하면 된다.
환율전망 세미나 신청하기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