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칸 국제광고제 동상 수상

입력 2015-06-28 10: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우주로 보내는 메시지)'가 칸 국제광고제에서 3개 부문에 걸쳐 동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1∼27일 프랑스에서 열린 제62회 칸 국제광고제는 전 세계 90여 개국, 1만 여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광고계 최대 행사다.

메시지 투 스페이스는 칸 국제광고제에서 영상기법, 직접 광고, 옥외 광고 등 3개 부문의 '동사자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 광고는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가치'를 담은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올해 4월 공개됐다.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이다.

메시지 투 스페이스는 지난 4월13일 온라인에 공개된 직후 기업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3대 방송사인 NBC, CBS, ABC에 소개됐고 현재 6500만 건이 넘는 유튜브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馝맙?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