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에 이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런칭했다.
‘BALCK WE LOVE’라는 이름은 가장 본질적이고 기본적인 컬러인 블랙을 바탕으로 누구나 오래도록 가치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고자 한다는 의미다. 29CM가 멋지고 착하고 엉뚱한 브랜드를 선정, 상품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보다 적극적으로 상품의 가치를 전하는 프로젝트다.
그동안 29CM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온라인 프레젠테이션(PT)’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스페셜 오더’ △패션&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일북’ 등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29CM만의 자체 플랫폼을 구축해왔다.
첫 번째 블랙위러브 프로젝트에는 수제화 브랜드 ‘베로니카 포 런던’을 포함하여, '아티클', ‘넘버링’, ‘블라인드리즌’이 함께 했다. 각 브랜드의 장점만을 담아낸 BALCK WE LOVE 에디션 제품들은 29CM가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밤과 낮’이라는 감성적인 코드로 풀어낸 29CM 자체제작 칫솔도 함께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한편, 25일에는 BALCK WE LOVE 제품들을 주제로 한 ‘쇼핑비디오(쇼비)’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쇼비’는 쇼핑과 영상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쇼핑방식으로 29CM가 새롭게 선보인 자체 플랫폼이다. 뮤지션들의 음악과 함께 제품에 대한 다채로운 시각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쇼핑비디오를 즐기면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첫 번째 쇼핑비디오 음악에는 ‘유카리’의 ‘AM I Dreaming’이 선정됐다.
BLACK WE LOVE 및 브랜드 관련 자세한 사항은 29CM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쇼핑 앱 최초로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실적을 올린 29CM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29CM앱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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