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기어를 높여라(Gear Up)'의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고객 소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기어를 높여라'는 기아차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프로젝트 '리:디자인(Re:Design)' 활동의 일환이다. 일련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지니고 있던 운전과 인생에 대해 갖게 되는 두려움이 설렘으로 바뀐다는 콘셉트의 캠페인이다.
기아차는 지난 5월13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Re:Design 프로젝트: 기어 업 캠페인' 참가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5개를 전세계 각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 각종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전세계 11개국에서 선출된 13명의 캠페인 참가자들은 △레이싱 서킷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드라이브 '챌린지 코스'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스스로 코스를 선택해 달리는 드라이브 '조이 코스' △세계적 명사들을 초청해 인생의 자신감을 주는 '라이브 토크'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전세계 젊은 세대들에게 던지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