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은 지난 6월 30일 방송된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던 씨스타, AOA, 방탄소년단, 마마무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에 틴탑은 틴탑 공식 SNS를 통해 “틴탑이 오늘 ‘더 쇼’에서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첫 1위를 했습니다. 모두 엔젤들 덕분입니다!
엔젤 고맙습니다!”라는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글과 함께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의 축하를 한 몸에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틴탑은 트로피를 가운데에 두고 옹기종기 둘러싸 팬들을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지어 이를 본 팬들까지 함께 기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치열한 걸그룹 대전 속에서 쟁쟁한 후보인 씨스타와 AOA, 그리고 같은 남자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까지 제치고 제일 먼저 1위의 영광에 오른 틴탑이기에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틴탑에게 이번 1위가 많은 의미를 지니는 것을 알 수 있다.
틴탑의 ‘더 쇼’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틴탑, 더 쇼 1위 축하합니다!”, “틴탑 컴백한지 일주일 만에 바로 1위 쾌거! 역시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노래 좋은데 앞으로도 雍?1위 하길! 대박 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쇼’를 통해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한 틴탑은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7월 4일 일본 부도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