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은 쿠션 제품을 테마로 사이언스존, 테스트존, 포토존, 파우더룸 등 4개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사이언스존에서는 에어쿠션® 개발기와 기술을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파우더룸에서는 에어쿠션® 전 라인과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핑크, 블랙 등의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제품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홈페이지(http://iopeaircushion-popu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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