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교육 프로그램은 '중소형 호텔 창업 CEO 과정 교육', '숙박업 고급 인재 양성 교육' 등을 운영하는 야놀자 아카데미의 신규 프로그램이다. 커리큘럼은 매출 증가를 위한 서비스 교육, 숙박업 마케팅 전략, 야놀자 광고 플랫폼 활용법 등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제휴점 별 맞춤형 서비스 교육이다. 각 제휴점의 주 이용자층, 운영 방식, 위치와 상권의 특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특화된 서비스 교육을 진행한다.
제 1회 야놀자 제휴점 정기교육은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야놀자 본사의 대강당에서 열린다.
야놀자 아카데미의 김태현 원장은 "숙박업은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이나 매뉴얼이 없어, 신규 창업자는 물론 운영 경험이 많은 기존 숙박업주들도 다양한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는다"라며 "매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숙박업주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사용자에게는 야놀자 제휴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야놀자 숙박 제휴점 관계자라면 업주부터 지배인, 직원까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매 회 50명 내외로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야놀자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yanolja.com/2)와 전화 접수(1644-7896)로 가능하다.
야놀자는 260만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숙박 정보 및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호텔비교', '야놀자여행' 등이 있다. 전국 2300여개 중소형 호텔과 모텔, 1800여개의 펜션 제휴점을 보유하고 있다.
[다음카카오 '제주 실험' 끝내나] [서울면세점 특허권 획득 지름길은?] [중앙대, 이사장 이어 총장까지 물러나나] [신형 스파크 타고 '애플 카플레이' 조작해보니] ['카톡 샵검색', 대화에 녹아든 검색 "편리하긴한데…"]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