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드디어 D-1…"묻지 말고 접속하라!"

입력 2015-07-06 10:36  

<p>10년 장수 브랜드인 <테일즈런너>에서 '런너와의 약속' 행사가 예정대로 내일(7일)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에서 7월 7일 '테일즈런너가 드리는 런너와의 약속(이하 런너와의 약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런너와의 약속은 3가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말한다. 먼저 내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7배 혜택이 돌아간다. 둘째, 맵을 7번 완주하는 이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77명/777명에게 각각 70만/7만/7천 보너스 캐시가 제공된다. 셋째, 저녁 8시 정각부터 최소 1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천원)이 증정된다.

게이머들은 게시판에 "벌써부터 기대된다", "하루 종일 7배 놓치면 후회할 듯", "7월 7일은 하필 시험 보는 날", "난 시험이 끝나서 정말 다행이다", "메이플스토리2와 테일즈런너 중 무엇을 할까" 등 다양한 의견을 올리면서 하루 앞으로 다가온 런너와의 약속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한편, 7월 7일 당일에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추가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 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호러파크 콘셉트의 신규 맵 '광대 퍼레이드'와 '닥터헬(Dr. Hell)의 럼블'을 포함하여 호러파크 신규 아이템, 복장 패키지 등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문화상품권 1000만원을 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7월 10일부터 시작될 내구도 아이템 무료화, 복귀 유저 700배 보상, 올드 유저 리워드 혜택 등의 면면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7월 7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7월 한달 내내 초중고생들이 좋아할 만한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계속 펼쳐 나가며 고객 만족감을 더욱 증대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