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스마트 책상세트는 대다수 사람들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고 많은 시간을 책상에서 보내는 것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에넥스는 “다양한 충전기와 전선 등으로 불편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휴대폰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한 무선충전 패드를 장착, 스마트 기기 전용 공간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책상은 책장, 테이블, 오픈 서랍장으로 구성돼 있다. 북유럽풍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책상 다리의 경우 한쪽을 철제 프레임, 다른 쪽은 책장으로 구성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변형 테이블로 공간에 따라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펫토리’는 점차 커지고 있는 애견시장을 공략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애견전용 가구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애견 하우스부터 옷장, 선반장 등 전용 수납장을 구성해 애견 용품을 별도로 관리, 보관할 수 있다. 모듈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맞게 셀프 디자인도 가능하다.
에넥스는 “온라인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참신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