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자 백화용문 라인은 광주요의 대표 제품인 목부용문을 더욱 간결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나무에 피는 연꽃인 목부용 문양의 우아한 곡선과 여백의 미가 특징이다.
수 청백빛 라인은 단단한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무늬가 없는 청백색의 백자 제품군이다. 요식업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크기와 형태를 개발했다고 광주요는 전했다.
광주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할인율은 홈세트 구매시 30%, 단품 구매시 20%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507/2015070932947_01.10218929.1.jpg)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