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신제품 백자 라인 2종 출시

입력 2015-07-09 17:54  

광주요는 '백자 백화용문' 라인과 '수 청백빛' 라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백자 백화용문 라인은 광주요의 대표 제품인 목부용문을 더욱 간결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나무에 피는 연꽃인 목부용 문양의 우아한 곡선과 여백의 미가 특징이다.

수 청백빛 라인은 단단한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무늬가 없는 청백색의 백자 제품군이다. 요식업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크기와 형태를 개발했다고 광주요는 전했다.

광주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할인율은 홈세트 구매시 30%, 단품 구매시 20%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