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나타'는 클로저스의 여섯 번째이자 '늑대개' 팀의 주인공 캐릭터로, '검은양' 팀의 주인공 '이세하'와 라이벌이라는 설정 아래 '헌터(Hunter)'다운 과감한 성격을 바탕으로 사슬 낫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5일까지 게임 내 '나타' 캐릭터를 사전 생성하면 '최고급 강화기 연료', '광견의 크로스 쿠크리(1성)', '엘리트 육성 코스 15일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한 '늑대개의 지원상자'를 선물하고, 1천 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26일까지 매주 주말 동안 플레이 시간에 따라 '품질보증씰', '다이옥시크리너', '고급위상섬유', '클로저엘리트 육성코스', '외부 차원의 완벽한 모듈 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나타' 캐릭터 사전 생성 시 지급되는 '나타의 칼자루'와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나타의 칼날 파편'을 모을 경우 '광견의 암파우치'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異能)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몬스터)'과 이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