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국내 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더위사냥 주식거래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ETF 포함) 1억원 이상을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휴가비 3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거래금액 1억원당 응모권을 자동으로 부여하며, 응모권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둘째, 외식비 지급 이벤트는 매주 국내주식 거래대금 기준 상위 20명에게 ‘외식비 5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셋째, 모든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MTS는 1년, HTS는 60일 동안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015년말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최성남 한경닷컴 기자 sulam@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