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은 결국 소통이다

입력 2015-07-16 09:57  


최근 들어 온라인마케팅을 활용하는 기업들이 많이 있다.

온라인마케팅의 장점이라고 하면 소비자와의 접점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온라인상의 모든 매체를 통해 손쉽게 전파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많은 마케팅 비용 없이도 홍보가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소기업 혹은 자영업자 또한 온라인마케팅은 도전 해 볼만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온라인마케팅은 고객에게 질 높은 컨텐츠로 기업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고, 자연스러운 접점을 통해 광고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다.

마케팅 전문 회사인 주식회사 엠스마트비즈 유영민 대표는 "온라인마케팅은 가능성 있는 회사를 더 크게 자리매김 하는데 일조하고, 평소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등장할 수 있는 여러가지 매체을 통해 고객에게 손쉽게 다가갈 수 있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예전의 온라인마케팅은 고객에게 나를 노출하는데 가장 큰 목표가 있었다고 한다면, 지금은 고객이 이미 온라인상의 많은 컨텐츠들을 접하고 있어 고객과 소통하고 감성을 자극 할 수 있는 감성마케팅만이 나만의 충성고객을 만들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매출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의 핵심이箚?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미 온라인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지만 그 효과에 대해 의심스러운 기업이 있다면 한번쯤은 기업의 마케팅 방향에 대해 점검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한, 아직 시행해 보지 않았거나 관련 정보가 부족한 사업체라면 분명 한번쯤은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 바로 온라인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