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희 글, 한승희 그림의 '밤을 걷는 선비'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로 선정된 작품으로, 조선시대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뱀파이어 선비와 사랑에 빠지는 달달한 로맨스와 절대 악인과의 대결을 그린 액션 판타지가 조화되어 큰 인기를 끌었고, 콘텐츠K는 이를 원작으로 드라마를 제작하여 7월 8일(수)부터 MBC 수목 드라마로 전파를 타기 시작했다.
'한국판 트와일라잇'으로 불리는 화제성 등으로 방영 전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밤을 걷는 선비'는 벌써부터 '혈구'라 불리는 네티즌 팬덤을 형성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넥스트무브는 원작을 繡鳧막?한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를 제작하는 동시에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게 되었으며,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 프로젝트 공개를 앞두고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만화와 드라마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과 재미에 게임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고 있다"며, "밤을 걷는 선비는 키이스트 산하 콘텐츠엔과 함께 약 1년 전부터 준비를 해 왔던 프로젝트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밤을 걷는 선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가입하는 유저에게 게임 출시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 坪?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