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기존의 기성 브랜드들과는 다른 신선하고 톡톡 튀는 디자인과 아이디어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특히, 젊은 층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소규모 및 온라인 쇼핑몰 정도로만 운영되던 기존의 시장을 뛰어넘어, 이제는 백화점에서도 팝업 스토어 오픈, 신진 디자이너 패어 참여 및 편집샵 입점 등 고객의 관심을 선도하고 있다.
인기 브랜드는 자기만의 로드샵을 오픈 할 정도로 여타 기성브랜드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그 열기는 점점 더 뜨거워 지고 있다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다양한 참여 브랜드 중 고객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브랜드로는 ‘플리츠미’, ‘꽁뚜에’ ‘아일로’ 등이 있다.
플리츠의 새로운 브랜드로 국내 브랜드로 런칭한 ‘플리츠미(주름의류)’는 커리어 캐주얼의 새로운 브랜드로 입점된 브랜드와의 차별성 및 합리적인 가격은 이 브랜드 만의 강점이다. 일 평균매출액이 400만원 이상을 기록 할 정도로 고객들의 러브 콜을 받고 있다, 정상상품 구매 시 2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꽁뚜에’는 신규 런칭된 브랜 藥?젊은 이미지의 디자인이 컨셉이며, 올해 상품을 기획가격으로 생산해 현재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렇게, 고객의 소비심리를 적절히 맞추어 일 평균 300만원이 넘는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천연 염색과 인견의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아일로’는 여름의 시원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새롭게 표현하는 브랜드로서, 스타일 및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진주 쥬얼리와 특수피의 핸드백을 제안한다.
이렇게,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성 및 신선한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우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진 컨템퍼러리 페어’는 오는 23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1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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