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 '암살자'는 국내 유저에게 친숙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직관적인 조작을 통한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또 콤보 액션과 필살기 등 최근 모바일 게임 트렌드를 모두 반영했다.
'암살자'는 콘텐츠에서도 유저들의 관심을 끌만한 요소를 적극 반영했다. RPG 본연의 재미인 아이템 강화, 캐릭터 성장, 스킬 습득,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는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회사 관계자는 " 특히 PvP(player vs player) 부분은 실시간 대결과 던전 협력 플레 見?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로켓모바일은 '암살자 with Rocket'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풍성한 현금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실시했다.
로켓모바일 김병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암살자 with Rocket'은 국내 모바일 게임 대표회사로 거듭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향후 대작 모바일 게임을 계속 출시해 다양한 유저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