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픈된 '모두의경영' 사전예약 이벤트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비서로 변신한 이펀컴퍼니의 두 홍보모델 한가은과 이은혜가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페이지 속에서는 비서캐릭터가 게임에 대해 설명하는 프로모션 영상도 삽입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
'모두의 경영'은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당신에게 투자합니다'라는 이벤트 명 아래,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아이 邦?100% 제공하고, 친구에게 사전등록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공유 패키지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몽블랑 명함지갑, 라인 만년필, 카톡 방향제,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여 성공적인 파트너쉽 체결을 응원한다는 콘셉트이다.
이와 더불어 게임 속 인재 캐릭터의 이름을 맞추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하는 등 3가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두의 경영은 하나의 기업을 자신의 힘으로 일구어 나가면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해볼 수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며, "모두의 경영만의 특별한 재미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을 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페이지를 통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두의경영'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페이지(http://mogyung.efunkr.com/event/beforeOrder/index.html?ref=kawell)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