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으로 유명한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선데이토즈는 24일 새로운 CI의 제작을 완료해 홈페이지를 비롯한 자사의 모바일게임, 기업 자료 등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발표된 선데이토즈의 CI는 회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 '애니'를 심볼로 배치하며 영문 철자를 기업의 대표 색상인 주황으로 디자인해 구성했다.
신규 CI는 '누구나 쉽게, 함께 즐기는 게임'을 모토로, 2009년 설립돼 한국 대표 모바일 게임사로 자리매김한 선데이토즈의 새로운 전환점을 의미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선데이토즈는 1년 여 만에 선보이게 될 '상하이 애니팡' 등의 기대작과 '애니팡2'의 북미, 유럽 지역 출시를 앞두고 있어 신규 CI 발표는 본격적인 성장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는 "신규 CI는 급변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성장하기 위한 회사의 전환점"이라며 "다양한 신작과 서비스로 글로벌 리딩 게임사로의 도약을 약속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2009년 1월 설립된 선데이토즈는 출시 만 3년을 앞둔 '애니팡'을 비롯해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아쿠아스토리' 등 1년 이상의 장기 흥행작을 선보이고 있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다. 특히 이 회사의 '애니팡' 시리즈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 돌파는 모바일게임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국내 모바일게임 대중화의 촉매로 평가되고 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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