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약 한 달 동안 매일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그랜드 오픈에서도 '프리런 시즌'의 데이터가 초기화 되지 않기 때문에 건담 마니아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프리런 시즌'에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공개되는 것은 물론 지난 6월 실시한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이하 CBT) 후 유저의견을 반영, 전투 조작법을 크게 개선해 쉬우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공격 후 딜레이 시간을 대폭 단축해 연속 공격이 수월해졌으며, 2차 CBT에서 선보인 '오토락온' 기능을 추가 개선, 지상과 공중 등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타깃에게 빠르게 접근해 전투에 임할 수 있다.
또한 적의 공격을 받아 기체가 쓰러지더라도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부스터 속도를 높여 숨쉴 틈 없이 빠른 공격 전개가 가능하다.
아울러 기존에는 유닛이 일반 공격을 하더라도 바로 동작을 취소할 수 없었지만, '프리런 시즌'부터 일반과 스킬 공격 모두 신속하게 취소할 수 있으며, 퀵 대쉬 기능을 통해 공격을 회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 밖에 미션 중 대화창 활성화, 아이템 획득 알림, 아이템 분해시간 축소 등 유저 입장을 고려한 기능들을 추가 개선해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그간 애정 어린 의견을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기능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이번 프리런 시즌을 통해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본연의 재미인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먼저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런 시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