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텐트 ‘패스트캠프’ 가 새로 개국한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 등장,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새롭게 개국한 아임쇼핑은 정부주도로 설립된 공영홈쇼핑으로 국내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제품을 최우선으로 저렴한 수수료에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아임쇼핑에 진출한 원터치텐트 ‘패스트캠프(FASTCAMP)’ 는 따수미난방텐트로 유명한 ㈜아이두젠의 야심작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유명한 텐트용품이다.
FASTCAMP는 실제 오픈마켓 캠핑카테고리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위메프에서 현재 딜 판매수량이 4,517개라는 압도적인 수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아임쇼핑에서도 패스트캠프의 성공신화는 이어졌다. 패스트캠프는 아임쇼핑 최초 진출부터 콜대기가 600건 이상 쌓이며 전화문의가 마비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성공적인 런칭’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 캠프족의 증가와 함께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시장에서 이렇게 놀라울 정도의 성공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타 제품과 비교 불가한 제품의 특징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제품 생산에 있었다.
패스트캠프는 난방텐트로 유명한 따수미텐트 제작사인 ㈜아이두젠만의 노하우를 통해 생산되고 있다. 레저 캠핑 카테고리 판매량 1위 브랜드인 FASTCAMP는 들뜸현상 최소화와 방수강화 모델의 개발 등 원터치텐트 업계의 선두주자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원터치텐트의 핵심인 폴대에 대한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비와 바닥의 습기를 막아주는 타프와 그라운드시트를 설치하면 실제 캠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전문가가 아닌 비전문가도 캠핑을 쉽게 접하고, 즐기자’라는 패스트캠프의 모토를 사용자가 그대로 실현하도록 돕는다. 특히 단순 작업으로 쉽게 설치와 해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텐트 설치에 난항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패스트캠프 관계자는 “이번 아임쇼핑에 출연하자 주문 콜을 다 소화하지 못할 정도로 콜 수가 폭주했으며, 방송이 끝난 뒤에도 구매와 관련한 문의가 쇄도해 다시금 패스트캠프의 유명세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FASTCAMP의 인기를 방증하듯 유사한 모양의 카피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캠핑을 하기 위해선 꼭 정품 로고 확인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