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의 국내 개관에 따른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그레뱅 뮤지엄은 1882년 프랑스 파리에 처음 설립된 밀랍 인형 박물관이다. 지난 29일 세계에서 네 번째이자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서울에 개관했다. 박물관에는 싸이, 지드래곤 등 한류스타와 김연아, 반기문 총장 등 유명 인사의 밀랍인형 총 80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마케팅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서울 그레뱅 뮤지엄의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은 10%, 골드회원 이상은 15%의 할인혜택을 받는다.
또 대통령 전용기를 모티브로 한 박물관 내 '프레지던셜 에어크래프트 존'에는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밀랍인형 및 모형비행기 등이 전시된다. 박물관 입구에 설치된 메인 스크린에는 아시아나항공 홍보영상이 방영된다.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마케팅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해외 관광객 유치 및 한류 문화와 연계된 특화관광 콘텐츠 홍보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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