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이노베이션은 지난 3월 공식 OTP 납품코드 취득 이후, NH농협증권 금융거래용 OTP카드와 IBK기업은행 업무인증용 OTP카드 공급을 시작한 바 있다.
김판종 대표는 "현재 국내 주요 은행들과 제품 공급에 대한 논의를 진행 중"이라며 "9월 제품 출시와 함께 생산 시설 확충을 통해 전 금융권을 대상으로 공급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미국과 유럽 은행권에서도 제휴와 공급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마트이노베이션은 내달 시행되는 클라우드 발전법을 앞두고, 국내 선두 클라우드 전문기업인 이노그리드와 사업제휴를 통해 정부 공공보안시장 및 국내 기업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스마트이노베이션은 국내 OTP카드 제조업체 최초로 '박막 라미네이팅' 특허기술과 모듈제작 및 키값입력 등 카드형 OTP카드 제작의 모든 공정에 대한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이노베이션의 OTP카드는 다기능 디스플레이 카드로, 보안 1등급의 OTP 모듈과 금융IC 칩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한 장으로 OTP를 통한 안전한 금융거래와 함께 일반 신용·체크카드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