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이하 컴프야2015)'가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Game Week)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게임 대회 및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했다.
'컴프야2015'는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된 이번 구글코리아의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에게 '컴프야' 시리즈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관 설치, 게임 영상 상영, 게임 시연 및 오프라인 대회 등 다채로운 게임 체험의 시간을 제공했으며, 관람객의 활발한 참여와 뜨거운 호응으로 최고 성적의 모바일 야구 게임 다운 인기를 확인시켰다.
특히, 지난 9일(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현장 메인 무대에서 열린 '컴프야2015' 쇼케이스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현장 오프라인 대회가 개최되어 높은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7명의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최강자를 선발하는 서든 매치 방식으로 치뤄졌으며,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강민과 권이슬 아나운서의 진행 속에 승부맞추기 이벤트 등 매 경기마다 색다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 하는 즉석 이벤트 매치, '컴프야2015' 전략 토론의 시간,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컴프야 2015'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콘텐츠 추가와 게임성 강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모바일 야구 게임 중 최고의 성적을 올리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