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여성들의 립, 아이 메이크업이 화려해지면서 시중에 아이 리무버, 립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티슈 등 다양한 형태의 클렌징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입술이나 눈가는 피지선이 없고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잘못된 방식으로 클렌징을 하거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리무버를 사용하게 되면 눈가 피부에 손상이 가기 쉽다.
따라서 리무버를 선택할 때는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워주면서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의 수분증발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사해의 숨은 보석인 진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가 신제품 ‘듀얼 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
듀얼 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사해 미네랄 성분으로 더 상쾌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친화적인 딥 클렌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비타민E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수렴 효과와 청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향, 파라벤, 합성오일, SLS가 첨가되어 있지 않은 2층 구조의 4무첨가 포뮬러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연약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눈 주위 자극이 없다.
듀얼 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사용법도 간단하다. 제품을 충분히 흔든 후 화장 솜에 묻히고, 화장 솜을 눈에 덮고 지그시 눌러준다. 그리고 속눈썹 방향으로 빗질하듯 쓸어 내리면 메이크업은 말끔히 제거되고 촉촉함만 남는다.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 관계자는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지만 특히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이거나 눈과 입술 메이크업이 잦은 경우 듀얼 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면 자극 없이 깔끔하게 립과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사해화장품 기업 시크릿(SEACRET)은 이스라엘 청년 모티&아이작 밴샤바트 형제로부터 시작된 기업으로 현재 세계 40개국 600개의 전문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05년 밴샤바트 형제는 이스라엘 정부로부터 사해미네랄 사용권을 획득해 독특한 원료에 첨단 기술력을 배합한 시크릿을 탄생시켰다. 부의 공동체를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2011년 직접판매방식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에 매진하기 시작했으며 미국, 멕시코에 이어 2012년에 아시아 최초로 한국지사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를 설립했다.
시크릿의 듀얼 페이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