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예약과 셀프체크인으로 간편하게 일본 가는 내용 담아
애경그룹 계열의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이 올해로 도쿄 취항 2주년을 맞아 일본으로 떠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해 12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제주항공 모델인 배우 김수현이 실제로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팬미팅에 가기 위해 본인의 얼굴이 래핑된 항공기에 탑승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한 여성팬이 김수현 팬미팅에 참석하기 위해 제주항공 모바일앱으로 도쿄행 항공권을 예매한 뒤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셀프체크인 키오스크를 이용해 발권수속을 마치고 여유롭게 항공기에 탑승한다.본인이 일본에서 보려 했던 김수현을 제주항공 기내에서 보게 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 영상은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unjejuair)와 유튜브(youtu.be/LbK1SQGkD0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도쿄취항 2주년을 기념해 18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태깅하고 댓글을 달아 공유하면 ▲1등(10명) 제주항공 김수현 래핑항공기 모형 ▲2등(15명) 제주항공 여권케이스 ▲3등(20명) 제주항공 김수 ?볼펜세트를 선물한다. 결과는 8월26일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중국 웨이보 제주항공 페이지에서는 25일까지 영상이벤트를 포스팅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5명) 제주항공 김수현 래핑항공기 모형 ▲2등(10명) 제주항공 여권케이스 ▲3등(10명) 제주항공 김수현 볼펜세트를 선물한다. 결과는 8월31일 제주항공 웨이보에서 발표.
제주항공은 현재 인천~도쿄(나리타) 노선을 매일 2회씩 왕복 운항하고 있다. 이밖에 인천~오사카, 김포~오사카, 부산~오사카, 김포~나고야, 인천~후쿠오카, 부산~후쿠오카, 인천~오키나와 등 한일 LCC 중 가장 많은 노선수와 운항횟수를 보유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