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의 공식 홍보 모델인 송영길, 이상훈은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으로, 지난 2일(일) 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첫 인사를 나눈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은 총 2분 50초 분량으로, 송영길과 이상훈이 <니글니글>에 초액션을 입힌 색다른 PvP를 선보인다. 초액션을 표현하기 위해 게임에 등장하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의 무기를 직접 착용하고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쳐, 현장의 박진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영상이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니글니글>의 공식 홍보 모델 발탁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7일(목) 까지 '니글니글 퍼즐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송영길, 이상훈으로 변신할 수 있는 얼굴 탈 아바타와 SD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9월 2일(수)까지 15, 45, 65레벨을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니글니글이 쏜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 K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홍보 영상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