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전쟁'은 끝나지 않은 세 제국 간의 전쟁을 다룬 게임으로,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의 절묘한 조합을 통한 독특한 전투방식, 수백 개의 전장으로 전투의 스케일을 넓힌 '국가전'이라는 대형 PvP 시스템 등이 돋보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
특히, 각 3국의 유저들이 수백 개의 전장에서 24시간 실시간으로 전쟁을 치를 수 있는 '국가전'은 '제국전쟁'만의 전략적이고 대규모 전투를 대표하는 PvP 시스템으로, 유저에게 6가지의 퀘스트와 극한전투로 인한 생생한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제국전쟁'은 네이버 앱스토어에 단독 출시되는 만큼 오는 27일(목)까지 '네이버와 함께하는 무료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3일(일)까지는 5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200다이아를 증정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제국전쟁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간단한 인증을 거친 유저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게임 평점에 따라 필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평점 이벤트'로 유저들이 맞이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제국전쟁이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유저들의 초기 플레이를 돕기 위해 풍성한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국전쟁'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1JTGptm)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제국전쟁 커뮤니티(https://game.nanoo.so/icefire)를 통해 보다 자세한 게임 소식을 확인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