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블레이드', 최강 난이도 신규 지역 '헬헤임' 등장

입력 2015-08-13 15:41  

<p>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 개발사 엔웨이)'에 모험지역을 확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모험지역 '헬헤임'은 게임 속 세계관인 '라그나로크'의 최종 목적지답게 '크로노블레이드'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지역이다. 총 1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번 지역에서 이용자들은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웅별 신규 스킬로 한층 역동적인 액션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 '크로노블레이드'에서는 최고 레벨을 기존 50에서 60으로 상향했다.

'크로노블레이드' 개발을 총괄하는 스티그 헤드런드(Stieg Hedlund)는 "'헬헤임'은 모든 지역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강력한 적이 등장하는 지역"이라며 "지금까지와 같은 방식으로는 극복하기 힘든 미션들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신규 지역 오픈을 기념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최고 레벨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크리스탈(게임재화) 500개를 지급하며, '헬헤임'의 공략이나 스킬 트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한다. 신규 스킬을 인증한 100명의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4~6성 룬뽑기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험지역에서 획득한 골드량에 따라 추가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최대 100,000골드(게임재화)까지 가져갈 수 있다. 이외에도 개편된 '실시간 대전 핫타임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실시간 대전을 즐기면 희귀 투구 코스튬이 증정될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헬헤임'을 시작으로 숨겨진 지역들을 속속 공개하며, 길드 등 커뮤니티 콘텐츠도 순차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며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업데이트 방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계 두 거장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크로노블레이드'는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광대한 세계관, 캐릭터당 100여 가지 스킬 조합 등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크로노블레이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chronoblade.co.kr/launching)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