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진 로비오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는 부산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4일, 15일 이틀 간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많은 피서객들이 이벤트장을 방문해 앵그리버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로비오는 방문객 대상으로 앵그리버드 포토존 촬영 및 SNS 공유 이벤트, <앵그리버드2>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펼치며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유쾌한 시간을 제공했다.
한편,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키덜트&하비 엑스포'에서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앵그리버드2> 게임 소개 및 시연은 물론, 다양한 앵그리버드 라이선싱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앵그리버드를 사랑해주는 팬분들을 직접 만나고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추억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팬분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로비오가 새롭게 출시한 <앵그리버드2>는 현재 국내에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로비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grybirdskr),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ovio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