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인테리어를 직접 디자인하고 시공하는 셀프 홈스타일링과 집꾸미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2015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가 9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전시회는 인테리어스타일, 다이닝스타일, 스마트스타일, 컬쳐스타일 총 4개의 부문으로 구성된다. 또한 프랑스 수입가구 멀티샵 ‘엔포유’와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꼬떼따블’을 비롯한 다수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세부적으로는, 인테리어스타일 부문에서 가구와 리빙오브제 및 인테리어, 조명, 인테리어 텍스타일, 플라워데코, 키즈 인테리어가 선보인다. 다이닝스타일에서는 테이블웨어와 테이블데코, 키친/다이닝 품목이 전시될 예정이며 스마트스타일 부문은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품목들이 전시된다. 컬쳐스타일 부문은 갤러리와 공예, 도예, 시즌 데코레이션, 선물용품 등 선보인다.
특별관과 부대행사 역시 풍성한 볼거리로 채워진다. 최근 이효리, 이나영, 박수진 등 연예인들의 웨딩으로 주목받은 하우스웨딩과 스몰웨딩 등 트렌드를 반영한 가드닝 하우스 웨딩파티 특별관에서는 유명 연예인들의 라이프 뵀맛舅?담은 파티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다. 자연의 생기를 가득 담은 플라워드레스와 오브제가 돋보이는 ‘하우스 웨딩 미니 살롱 쇼’까지 열려 더욱 풍성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인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클래스에서는 홈데코를 위한 플라워센터피스가 운영된다. 테이블데코레이션의 정석, 플라워센터피스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기회와 함께 부산 현지의 트렌드를 담은 플라워 전문 브랜드 제이넵플라워의 노하우가 담긴 플라워센터피스 강좌가 9월 4일 금요일에 진행된다.
천연플라워 소이캔들 클래스에서는 2015년 인테리어 분야 최고의 이슈 플라워소이캔들을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클래스는 부산 프리미엄 부티크 캔들 전문 브랜드 데꼬무아의 고품격 재료들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리빙·디자인인큐베이션프로그램인 ‘리빙·디자인마켓’에서는 직접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테스트하고, 판매를 통해 시장성을 확인 할 수 있다. 참관객의 경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신예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를 주관하는 ㈜이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리빙전시회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뿐만 아니라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주부 등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2015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은 5시 반까지 가능하다. 입장료는 일반 5천원, 중고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3천원이다. 초등학생 및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은 무료이다. 8월 30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관신청을 하면 무 嘯歡汰?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사항은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