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경산업개발이 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에 발전기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창원대와 세경산업개발은 19일 창원대 본관 상황실에서의 대학 발전기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기탁식은 창원대 최해범 총장(사진 가운데)과 안병규 대학발전협력원장, 세경산업개발 권정근 회장(오른쪽 첫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권정근 세경산업개발 회장은 “지역대학의 발전은 결국 지역 기업과 경제 발전과 연결된다"며 "창원대학교가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로서 그 견인차 역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해범 창원대 총장은 “글로벌경제의 위기 상황에서도 견실한 기업경영을 통해 대학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것은 매우 큰 위미가 있다”며 “창원대는 지역의 기업들이 원하는 인성과 창의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물론 교수님들의 교육·연구 역량을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창원 본사와 고성 공장을 둔 (주)세경산업개발은 주택건설 시행, 컨설팅, 도시개발 사업 등을 주로 한다. 권 회장은 기업경영과 함께 경남지방법무사회 부회장도 맡고 있다. 창원=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