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가는 연면적 9767㎡, 지상 1·2층, 총 127개 점포로 지어진다. 위례신도시 핵심상권으로 개발되는 트랜짓몰과 바로 접한 유럽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개발되어 10만여 명에 이르는 막대한 양의 위례신도시 유동인구를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유럽형 스트리트 상업시설로 형성되는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은 길을 따라 길게 조성되는 만큼 접근성과 개방감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데이트, 휴식, 나들이, 쇼핑 등의 장소로서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
친환경 교통수단 트램이 상업시설과 역을 이용하는 보행자를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며 상업시설의 가치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서울 지하철 8호선 복정역과 5호선 마천역을 연결하는 트램은 트랜짓몰 내에 2개 역이 지난다. 이 중 한 개역이 ‘송파 와이즈 더샵’ 바로 앞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위례~신사선의 ‘위례중앙역(예정)’도 도보 3분 거리에 들어설 계획이다.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은 내부에 또 하나의 스트리트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타 상업시설과 차별화된 입지를 누릴 전망이다. 상업시설 안쪽으로 또 하나의 미니 스트리트가 조성된다.
홍보관은 송파구 장지동 393번지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내에 있다. (02)400-6002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