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직투 전문' 트루차이나, 새 서비스 론칭…공개방송 이벤트도
중국 투자분석 전문기업 트루차이나(대표 이승준, www.truechina.co.kr)에서 베스트셀러 저자로 유명한 투자전문가들이 직접 실력을 펼쳐 보인다.
트루차이나는 '지금 중국주식 천만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의 저자인 정순필 전문가와 '부자들이 말하지 않는 돈의 진실'을 쓴 정윤성 전문가가 함께 진행하는 '토탈클럽VIP' 방송을 론칭한다고 17일 알렸다.
두 전문가는 이번 리딩 방송에서 중국과 한국의 투자시장을 넘나들며 양국 종목을 병행할 계획이다. 전문가 두 명이 호흡을 맞춰 투트랙(Two-track) 투자를 이끄는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책으로 '이름값'을 높인 정순필·정윤성 전문가가 업계 선도 업체인 트루차이나의 투자 리딩 방송에서 어떻게 실력을 증명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린 상태다.
두 전문가의 트루차이나 방송은 오는 24일(월)에 정식으로 시작된다. 정식 론칭에 앞서 트루차이나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공개방송으로 2인 팀플레이 투자 리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공개방송에서 정순필·정윤성 전문가는 자신의 책에 대한 뒷이야기들도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정순필·정윤성 전문가의 정식 방송 및 공개방송 등의 자세한 내용은 트루차이나 웹사이트(www.truechi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트루차이나'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도 방송청취가 가능하다.
[국내 이슈종목] 삼성SDI, LG디스플레이, LG생명과학, 대원전선, 한국정보인증, 한국테크놀로지, 오리엔탈정공, 현진소재, 테스나, EMW
[중국 대표종목] 안휘환통고속도로, 화하은행, 중국 민생은행, 흥발알루미늄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