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킹즈', 하니효과 '톡톡' 인기 고공행진 중

입력 2015-08-24 12:04  

<p>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홍보모델 하니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에 힘입어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판타지 세계관을 실감 나게 재현해낸 '클래시 오브 킹즈'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전투의 생생함을 더한 사운드, 쉽고 간편한 조작, 빠른 속도감이 돋보이는 모바일 전쟁게임으로, 전 세계 수천만 유저들과 함께 연맹을 만들고, 교역하여 제왕 자리에 등극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2015년 최고의 전쟁게임으로 손꼽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한국 연맹 모집을 대대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EXID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보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클래시 오브 킹즈'는 하니와 함께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하니와 유저들이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유저들의 뜨거운 열기와 적극적인 참여로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클래시 오브 킹즈'는 게임 인기 순위까지 대폭 상승하는 등 하니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 구글플레이 전략 부문에서는 부동의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애플 앱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출시 마켓에서는 여전히 인기차트 10위권에 올라있는 등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31일(월)까지 하니와 함께하는 국가전과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유저들을 모집하고 있다.

2015년 최고의 전쟁게임으로 손꼽히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cok.echokingdom.com/event)'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