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록밴드 한 자리에…'온스테이지LIVE' 27일 공연

입력 2015-08-25 10:59  

<p>인디 뮤지션을 위한 라이브 플랫폼인 온스테이지는 오는 27일 관객 600명을 초대해 온스테이지LIVE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스테이지LIVE'는 관객과의 소통이 절실한 인디 뮤지션에게 대중과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정기적으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인디 뮤지션의 수준 높은 음악공연이 벌어지고 있다.

이번 온스테이지LIVE 라인업은 '아즈버스'와 '얼스바운드', '보이즈 인더 키친'이다. 온스테이지 197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아즈버스'는 벤딩머신 출신의 우주(기타·보컬)와 강태근(드럼), 시조새 출신의 우석제(베이스)가 2013년 9월에 결성한 3인조 록 밴드다. 뮤지컬을 보는 듯한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보컬과 탄탄한 사운드의 조화가 일품이다.

'얼스바운드'는 온스테이지 239번째 뮤지션으로 김각성(기타, 보컬), 김영(베이스), 박성국(드럼)으로 구성된 3인조 밴드다. 남성적인 매력을 풍기는 록 보컬을 기대하는 관객이窄?이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주목하자. 온스테이지가 발굴한 245번째 뮤지션 '보이즈 인더 키친'은 독특한 스타일의 보컬과 안정적인 멜로디, 거친 에너지가 공존하는 신인 밴드다. 많은 신인 밴드 선발 대회에 이름을 올리며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온스테이지는 장르와 지역을 가리지 않고 좋은 음악을 하는 인디 뮤지션들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문화재단이 만든 창작자 지원사업이다. 올해 4월부터는 해외방송 네트워크를 가진 아리랑TV와 콘텐츠 협약을 체결하고 해외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한국 인디 음악을 알리고 있다. 아리랑TV에서 방송되는 '온스테이지K'는 매주 금요일 오전 8시30분(한국시간)에 영어, 중국어, 서반아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인니어, 아랍어 등 7개 다언어 자막방송으로 해외 188개국에 방송되고 있다.

한편 이번 '온스테이지LIVE' 공연은 8월 27일 목요일 8시, 홍대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진행된다. 생생한 라이브 공연영상은 공연후기와 함께 온스테이지 라이브(http://music.naver.com/onStage)에서 다시 볼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