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네오'와 '프로도'가 기본 아바타로 등장, 이용자는 이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프렌즈 뽑기'를 통해 '튜브' '제이쥐' 등 30여 종의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지니고 있어 기본 아바타로 설정하는 캐릭터 특성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NHN픽셀큐브는 캐릭터를 활용한 재미를 높이기 위해 캐릭터 합성, 강화 등의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비밀의 숲' '꽁꽁마을'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10개 챕터, 각기 다른 미션이 주어지는 150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과 순위를 비교할 수 있어 경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NHN픽셀큐브 이승혜 이사는 "사전예약에 90만명이 참여할 만큼 관심이 집중 돼 흥행 기대감이 높다"며 "파워풀한 캐릭터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무장한 <프렌즈팝>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첫 게임에 대한 기대치에 부합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팝>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한정판 네오와 프로도를 선물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되며,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열릴 예정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