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8/2015082750917_01.10436251.1.jpg)
라디오스타 조정민
지난 26일 방송된 MBC‘라디오스타’에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쎄시봉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라디오스타의 MC 규현은 조정민에 대해 “고소영, 박시연, 제시카 고메즈를 닮은 꼴로 화제를 물고 온 미녀가수”라는 극찬과 함께 소개를 했다.
이에 조정민은 “너무 나오고 싶었던 프로그램에 나와 행복하다.” “그리고 대선배님들과 함께여서 더욱 좋았다.”라며 출연소감을 밝혔다.
이와함께 어떻게 조정민이 쎄시봉 콘서트에 게스트로 초대됐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윤형주는 “음악을 통해 어우러질 수 있는 것은 화음이다. 같이 화음을 맞출 게스트가 필요했다”고 답했고, 조영남은 “이왕 여자 게스트라면 아주 예쁜 여자라면 더 보기 좋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떠오르는 트로트계의 미녀 가수로 알려진 조정민은 살랑살랑, 곰탱이 등의 히트곡을 불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