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셀프 인테리어 상품 매출 124% 증가"

입력 2015-08-28 11:52  

소셜커머스 티몬은 올해 8월 셀프 인테리어 상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24%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DIY(직접 만들기) 유행과 함께 소품이나 가구 제작을 넘어 인테리어까지 나선 인구가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 매출이 급증한 것이다.

셀프 인테리어 관련 상품 중 기본적인 벽지와 페인트는 매출이 29% 가량 늘었다. 시공과정이 까다로워 업체에 맡겼던 바닥재의 경우 간단히 설치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며 관련 매출이 252% 뛰었다.

손쉽게 조립과 부착이 가능한 선반과 수납장 등은 매출이 10배 가량 급증했다. 직접 조립해 사용하는 DIY가구의 판매도 50%가량 증가했다.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전동드릴과 드라이버, 안전장갑, 망치, 렌치 등 작업에 필요한 공구도 매출이 253% 늘었다.

한편 티몬은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해 '참 쉬운 공간별 리모델링' 기획전을 개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한다. 타일 시트지(5600원), 벽지페인트(2ℓ·1만1900원, 스펀지 매트와 같은 간편한 결합구조의 강화마루 직접시공 패키지(1만7900원) 등이 주력 제품이다. 찬넬 선반은 1만원 부터 선보인다.

한지현 티켓몬스터 프러덕트2본부장은 "개인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스로 집을 꾸밀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홈셀프인테리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희 한경닷컴 기자 ssa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