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난 7월과 8월에 개최된 진행된 글로벌 게임쇼인 차이나조이와 게임스컴에 연속으로 참가하여, 붉은보석 세계관을 이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액션성, 만화를 보는 듯한 부드러운 그래픽으로 처녀작 같지 않은 높은 퀄리티를 선보이며 세계 여러 나라 퍼블리셔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먼저 붉은보석2를 온라인게임으로서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하지만 모바일게임으로 전환하면서 많은 筠湧?더욱 쉽고 재미있게 붉은보석2를 즐기실 수 있도록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붉은보석2는 전작 붉은보석의 100년 후의 이야기가 메인 시나리오로서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장르로 선보일 예정이며 2015년 연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붉은보석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 내 안내 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