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협력사 고충처리 핫라인 'VOP' 신설

입력 2015-08-31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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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은 31일 협력사 고충처리를 위한 핫라인인 'VOP(Voice of Partner)'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이날 CJ오쇼핑은 경기도 여주 나인브릿지에서 협력사 50여 곳의 대표를 초청해 '파트너스 클럽' 행사를 개최하고 이 같은 계획을 발표했다.

VOP는 협력사와의 상생 실천을 위해 의견을 접수하고 불만 처리를 돕기 위한 전용 핫라인으로 다음달 7일부터 운영된다. 전문 상담원이 협력사의 어려움 뿐 아니라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해 운영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CJ오쇼핑은 기존 협력사들에 대해 재고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직매입 물량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소규모 신규 협력사들에게 제품 판매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의 입점 기회를 넓힌다는 계획도 제시했다.

김일천 CJ오쇼핑 대표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제도 등을 통해 진정한 동반자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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