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에서는 호주 여행의 매력을 8개 테마의 TV 채널을 통해 보는 방식으로 표현한다. 호주의 익숙한 명소들을 개인의 취미와 관심사와 묶어 직접 몸으로 즐기고 느끼는 여행지의 매력을 부각시켰다는 설명이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론칭편과 함께 와인, 드라이빙 코스, 카카두 국립공원 등을 소재로 총 9편을 선보인다.
또한 대한항공은 광고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TV에 방영된 영상 외에도 주제에 따라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호주 시드니 주 7회, 브리즈번 주 4회를 운항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