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결혼, 예비 남편 외모+스펙 봤더니…'어마어마하네!'

입력 2015-08-31 15:29   수정 2015-08-31 16: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수혁-최태환이 케미요정 3인방에 등극했다. 세 사람은 극중 다양한 캐릭터들과 남다른 호흡으로 케미를 폭발시켜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류용재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속 폭발하는 케미로 온라인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성열(이준기 분)-귀(이수혁 분)–호진(최태환 분)이 각양각색의 케미를 발산하며 극의 흥미를 더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증명하듯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케미요정 3인방 성열-귀-호진의 케미열전’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웃음을 자아낸다. 게시글에는 성열-귀-호진의 커플들이 정리돼 이들의 케미지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자타공인 케미부자’ 성열은 7명의 캐릭터와 케미를 뽐내고 있다. 가장 케미지수가 높은 것은 본능적으로 이끌리는 조양선(이유비 분)과의 케미. 이들은 심쿵과 애틋을 오가며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밀당 기술’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성열은 120년 전의 벗인 정현세자(이현우 분)와 과거 정인인 이명희(김소은 분)과도 남다른 케미를 뿜어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고, 조력자인 수향(장희진 분)-호진과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케미를 드러내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6회 엔딩에서 다시 한번 폭발하며 극적 긴장감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성열과 귀의 ‘으르렁 케미’에 대한 관심이 높다. 두 사람은 만날 때마다 뱀파이어로서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며 서로를 향해 짐승처럼 으르렁거리며 혈투를 펼쳤고, 이에 ‘으르렁 케미’를 뽐내는 성열-귀의 조합에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귀는 성열과의 케미 외에도 최혜령(김소은 분)-수향-최철중(손종학 분)과 위험하고 치명적인 케미를 발산해 관심을 모은다. 최철중에게는 악행을 지시하고, 혜령-수향에게는 진짜 속내를 숨기며 이들의 진심을 시험하고자 해 위험하고 긴장감 있는 관계를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떠오르는 케미 샛별 호진의 존재감도 남다르다. 호진은 양선에게 투닥거리면서도 은근히 양선을 챙기는 세심함을 보여 오누이 같은 케미를 뽐냈다. 또한 호진은 사냥꾼 백인호(한정수 분)에게 헤드락을 당하면서도 그와 함께 음석골 방어에 힘쓰는 등 색다른 ‘남남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