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LG생건 손잡고 중국서 K-뷰티 알린다

입력 2015-09-01 11:38  

[ 오정민 기자 ] LG생활건강은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입지 강화를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K-뷰티쇼 인 차이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중국 소비자에게 K-뷰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을 알리고 한국과 중국의 화장품 산업 및 문화 교류를 위해 이번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양사의 중국시장 전략제품을 알리고 고급 제품 이미지 구축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일 항저우, 5일 난징 등 중국 2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 LG생활건강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한국 화장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연예인 팬사인회,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항저우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대표 수출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등 브랜드 전시관을 운영하고, 라네즈 옴므 모델인 배우 송재림의 토크쇼를 실시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중국시장 모델인 김수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한방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수려한', '더 사가 오브 수' 및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 전시관을 선보인다.

난징 행사의 경우 아모레퍼시픽이 '마몽드' 모델 박신혜를 초청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자사와 아모레퍼시픽이 개별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머물지 않고 화장품 산업 발전을 위한 교류의 기회를 갖는 한편, 한·중 문화교류에도 앞장섰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