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가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 9월호와 함께한 몽환적인 가을 화보 촬영 현장이 포착된 것. 장나라는 이번 촬영에서 가을 느낌을 한껏 자아내는 자태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표출, 뭇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보헤미안 무드 감성이 녹아있는 시크한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니트부터 벨벳 재킷, 청키한 카디건까지 다양한 소재의 패션을 맞춤옷처럼 소화한 것. 이와 더불어 장나라 특유의 동안 외모가 스모키 메이크업과 어우러지면서 흠 잡을 데 없는 ‘여신 비주얼’이 완성됐다.
특히 장나라는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조성,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장나라는 핑크색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에스닉한 원피스와 청키한 카디건을 레이어드한 의상으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나뭇잎을 배경으로 물 오른 ‘소녀 감성’을 한껏 뿜어내 보는 이들을 홀릭시켰던 것.
장나라의 ‘싱글즈’ 화보는 지난 달 12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촬영장에 도착한 장나라는 화보 콘셉트를 확인한 후, 사진작가를 비롯해 스태프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주 紫濱?등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이어 헤어부터 메이크업, 의상까지 완벽하게 보헤미안 무드로 탈바꿈해 등장,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색 변신으로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는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유연한 포즈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